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락 도리명가 리뷰 ┃ 골프 라운딩 후 시원한 육전과 냉면 완변한 조화

by komuri 2025. 5. 20.

클락에서 찾은 진심 한국의 맛, 육전 냉면의 유혹

필리핀 클락에서 골프나 관광을 끝나고 오늘은 무엇을 먹을지 모든 사람들은 식사에 대한 고민을 한두 번은 해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클락 특유의 무더운 날씨에 입맛이 없을 때는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냉면 한 그릇이 간절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 리뷰할 클락 도리명가의 육전냉면은 이런 고민을 모두 해소 시킬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런데 냉면은 흔히 식당을 찿는 분들 대부분이 "맛있으면 본전이고 맛없으면 욕먹는 음식"이라는 인식이 매우 강한 음식입니다.

오늘 리뷰할 클락 "도리명가"는 바로 그런 "맛있으면 본전"을 넘어 정말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한식 맛집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현지 교민들 사이에서도 “클락에 왔으면 육전냉면은 무조건 먹고 가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도리명가는 일반적인 한식당이 아니라, 한국의 전통적인 맛과 정성, 진심을 그대로 담은 식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식사를 해 본 입장에서 또한, 현지 교민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이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도리명가"가 현지 교민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이유 4가지

 

1. 육전과 냉면의 찰떡궁합

개인적으로 이 식당의 최고 메뉴는 육전 냉면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고기전과 살얼음이 동동 띄워 전통 냉면 위에 상상 이상의 많은 계란지단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3가지를 동시에 함께 먹으면 고기의 고소한 맛과 냉면의 시원한 맛, 계란지단의 풍부한 맛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입안 가득 감동이 퍼집니다.

 

2. 한국 주방장 직접 만든 육전의 퀄리티

도리명가의 육전은 두툼한 고기를 얇게 썰어 양념하고 계란옷을 입혀 부친 진짜 수제 육전입니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고 담백하며 냉면과 함께 먹기 정말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번 먹어 보면 왜 이 조합이 그렇게 맛있고  유명한지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3.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 높은 구성

육전냉면 보통의 경우 500페소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며 육전을 더 맛보고 싶은 분들은 육전을 따로 주문하셔도 부담 없는 가격이며, 냉면 외에 닭 볶음, 곱도리, 한방 닭곰탕등 여러 가지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여러 명이 오셔도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는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게 큰 장점입니다.

 

5. 가족 및 단체 식사에 적합한 분위기

도리명가는 룸 형태의 좌석과 홀이 있어 단체 모임이나 골프 모임 후 한 끼 식사 장소로도 매우 좋습니다. 
클락 내 호텔(위더스, 스윗소텔, 메리어트)에서 도보로 3분 정도의 지리적인 위치로 식사 후 이동도 편리합니다.

 


도리명가에서 맛본 한국의 진실된 맛

 

클락의 무더위 속에서 골프 라운딩 또는 관광 후 무엇을 먹을까 고민 중 일 때 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을 넘어 전통 한국의 맛을 진심으로 느끼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도리명가의 육전 냉면은 바로 그런 순간에 완벽한 한 끼가 되어줍니다.
냉면의 시원함과 육전의 따뜻함 그리고 계란지단의 풍부함 속에 육전냉면의 진심이 어우러진 그 맛은 단순한 식사를 넘어 모든 것에 용서가 되고 위로가 되는 한 그릇이라 할 수 있습니다.

클락에 머무르신다면 꼭 한 번 도리명가를 방문해 보세요. 그리고 육전 냉면의 진짜 진심된 조화를 직접 느껴 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